방가워요~
이번에 올리는 글은 공유사이트에 관련해서 몇자 적어보려고요.
저번달부터 밀렸던 작업이 마무리할게 남아서 블로그할 짬이 없어요. 하지만 짬을 내어서 바로 지금 공유사이트 관한 포스팅을 써보려고 합니다.
포스팅을 올리면서 공유사이트들에 언급된 사이트에 가입시 유의점과 별도의 이용방법에 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공유사이트 정보 [이동]

제가 알기론 국내에는 다양한 종류의 공유사이트들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어떤사이트가 좋은지 어느 사이트가 가격대가 저렴한지 어느 공유사이트들이 어느 사이트가 포인트를 더 제공해주는지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위 리스트를 보시면 제가 직접 이용해본 다음에 점수가 높은 공유사이트에 대해 정리한 표가 있을거에요. 공유사이트의 느낀점을 자세히 올려두었으니까 읽어보시면 됩니다.

시간이 많다면 명동쪽의 상영관에 간후 최신영화를 보곤 할테지만 최근에는 스맛폰으로 공유사이트에서 영화를 감상하고는 합니다. 11번가에서 질러버린 듀얼모니터로 영화를 감상하니 극장에서 즐기는것 보다 재미가 쏠쏠하네요. 극장에서 쓰게되는 지출이 좀 커서 공유사이트들을 이용하여 편하게 제방 컴퓨터로 보는 좋구요. 요즘은 휴대폰이나 인터넷되는티비들을 많이 쓰셔서 그 자리에서 비용을 결제후 공유사이트에서 감상할수도 있는 관계로 상영관에는 더 안찾는 것 같습니다.

이와같은 공유사이트등은 포인트 구매를 해 놓은다면 게임말고도 원하는 데이타를 필요로 할때 받을수 있기 때문에 아는 사람들은 다섯개정도 사이트에 대부분 가입한 다음에 사용하고 있는데요. 공유사이트에 대한 정보중 사이트마다 이벤트 특가로 저렴하게 파는 상품이 있어서 좀더 저렴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공유사이트에서 충전된 패킷은 사라지지는 않으니 이런식으로 써먹는 것도 있다는 것을 알아두면 좋습니다.

다수의 공유사이트에서 홈페이지에 가입을 해봤던 후기를 말씀을 드리자면 가입을 시킬때 폰번호를 요구하는 홈페이지들은 열에 아홉 상품구매를 꼬드기는 곳들이 많습니다. 이런 속임수에 일단 걸리고 나면 얼만큼 귀찮은지는 자동으로 결제됐던 사람들만 압니다. 따라서 공유사이트에 가입전에 핸드폰 번호 입력하는 칸이 보인다면 무조건 가입을 고려해 보셔야 합니다.

자주 이용하는 공유사이트들은 사이트들은 저장을 하는것이 좋아요. 공유사이트에 대해서 내용을 찾다보면 때때로 공유사이트의 WEB 접속주소를 헷갈리도록 만들어서 속임수를 쓰는 곳들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곳을 피싱(정보도둑) 라고 하는데 정말로 유의깊게 봐야할 것입니다. 전화번호나 이름등 정보가를 빼내가는 속임이 되는 곳이니까 꼭 조심해야할 부분입니다.

과거에는 불법적인 사이트들이 많아서 주변에서도 피해를 입으셨었던 분들도 상당히 많았는데요. 요새는 스마트기기로도 공유사이트들을 접속하여 소식을 여가시간에 이용 할 수 있으니 유용합니다. 공유사이트 고르실 경우에는 자신이 원하는 자료들이 올려져 있어야지 원하실때 저장할 수가 있어요. 꽤 오랜기간동안 새 공유사이트 정보가 늦춰져서 기대하는 이용자분들이 있을텐데 좀만 기다리시면 나올것 같네요.

새로나온 프로그램들도 빠르게 업데이트되고 오래전부터 좋아진 프로그램들도 많으니까 정말 괜찮네요. 최근에 들어서서 공유사이트들을 스마트기기로 이용하시는 이용자분들이 지속적으로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것 같아요. 그저께부터 사무실에서 공유사이트들을 이용해서 느긋이 찾아보면서 시간을 때우고 있습니다. 요즘은 법률이 약간씩 늘어난 후 새 업체가 나오는 기간이 약간은 늘어난것 같습니다.

예전과 비교해보면 포인트를 두세배를 더 넣어주고있어서 공유사이트들이 예전보다 좋아진 기분이 들어요. 다양한 컨텐츠들이 업데이트됐어도 정작 찾고있는 파일이 없다면 필요가 없죠. 학교에서도 식사시간이나 그 사이에 이용을 하신다면 자료를 즐기시기에 그나마 간편해요. 최신 미디어도 빠른 속도로 업로드 된다면 공유사이트 이런 곳들은 더욱 강추하고 있습니다. 전 공유사이트에 결제하고 사용하고있는데 합당한 댓가를 결제하고 사용해서 그런지 몰라도 맘은 편하네요.

본인이 다년간 공유사이트들을 수많은 곳들을 사용해봤는데 이러한 사항들만 주의를 하신다면 공유사이트들을 이용할때 별 문제는 보이지 않았습니다. 오늘 정보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